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지긋한서캐정말최고예요♡
작성자 결제완료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7-12-11 03:05: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87
(써훌치서캐빗:구매/머릿니빗:선물)
■사용리얼후기■
부재중으로 물품을 늦게 확인하였는데
받자마자 감동 그자체~♡
어찌나 꼼꼼하게 포장하시고,
하나하나 정성이 보이시던지,
구매전 문의도 세심하게 친절대응~
저뿐아니라 다른 문의글 역시 친절~최고!
저는 구매시 색상선택이 빗살색깔인줄알고,
보라색 선택햇더니,
파우치였군요ㅋㅋ
대나무귀이개 또 머릿니빗까지,
선물도 보내주시는 인정과,
일단 상품 자체가 그동안 중국산 참빗을,
써왔다는게 상품을 보는 순간,
증명하게 됩니다.
정말 튼튼하게 촘촘히 수공된 빗살이며,
오랜참빗의 전통을 이어간다는,
장인의 정신이 느껴지는 상품입니다.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옮아온 서캐ㅠㅠ
바로 드글거리는 머릿속 서캐들을,
빗어버릴 준비완료하고,
첨부해주신 친절하고 정확한 설명서,
참고하여 빗기를 시작 ~
여지껏 지긋지긋한 서캐들로 고생하고,
있던 저는 시장에서 구매한 참빗(중국산)
으로 젖은머리를 빗질하며,
빗에 붙은 서캐들을 물로 씻어내어,
아교(접착제)가 접착력을,
잃게되더라구여ㅠㅠ
빗살은 뭐~다 지멋데로 흔들흔들ㅠㅜ
암튼 요 신통방통한 빗은,
역시 보나마나 그미세한 작은알들까지,
싸그리 때어내주었습니다ㅋㅋ
아프다고 난리치던 6살아이도 아프지않아,
빗는 동안 깜박깜박 잠이 들더라구요ㅋㅋ
새벽에 눈이 내린 모양이던데 비나 눈이 올때쯤엔, 이놈에 벌레들이 꿈실꿈실 우수수,
막~떨어지고 난리도 아닌걸 아시는분은 아실거예요.ㅠㅠ
지긋지긋한 서캐들로 오랜동안(6개월이상)
고생해왔고 인터넷자료 찾아봐도,
연막훈연탄(실내의류이불발멸시)머릿니샴프나 손으로 죽이는 방법외엔,
없더라구여.
없어진듯하다 또 생기고 또생기고ㅠㅠ
손으로 일일이 잡다보니 손톱은 양쪽다 아작나기 마련이고ㅠㅠ
얼마전 유투브보니까 유칼립튜스 잎으로,
우려낸 물과 로즈마리줄기 우린물,또는
마요네즈를 바르고 비닐캡씨워 자면(이후씻어냄)없어진다고 해요.
이불이나 의류등에 붙은 서캐들은 뜨거운물세척과 건조로 드럼세탁하시고 위 우려낸물로 분사하심 좋을것같아요.저도 사용전이라 꼭 병행해서 사용해보려 합니다.유칼립튜스오일도 소량 1~2방울 머리에 바르거나 이불에 매일 오일 뿌려주심 좋다네요! 오래전부터 내려오는 민간요법같은거래요.
요즘 바삐생활하는 생활속에 머리를 말리지않고 하다보니 생기는게 서캐의 원인이라고 해요.
참고들하셔서 위참빗과 함께 병행하시면,
언젠가 단시간에 박멸이될 예감입니다.
귀쪽으로나 정수리를 중심으로, 약간뒤쪽
오른쪽과 왼쪽 양뒤통수쪽에, 많이 숨어있는데요.꼼꼼히 빗어보세요!
그동안 간격이 넓은 참빗이 원래참빗인줄,
알고 내내 써왔던 저로써는, 이빗은 정말 신세계와 같은, 서캐와의 전쟁 수호신인냥 사용목적이 뚜렷히 나타나는 참빗이었습니다. 하자상품이라고 하나 보내신다는 손수쓴글~♡저는 그걸 사용했어요. 아이가 빗던 젤촘촘한 빗으로는 매일빗어도 또나고 또나는 귀쪽부위에만 빗질하였구요.선물로 주신 하자라하신 상품으로, 전체빗질하였는데 전혀 사용엔 문제없이, 그동안 떨어지던수의 5배가 넘을정도로 떨어지더라구여ㅠㅠㅋ그렇게 틈만나면 많은 시간 노이로제 수준으로 죽이는데도 장난 아니게 쏟아집니다ㅠㅠ정말 이가격이 첨엔 부담되어 망설일수 있으나 망설일 필요없습니다.2만원 안되는 돈으로 서캐를 박멸하고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정상생활이 가능해진다면 결코 아깝지않은 값어치있는 최고의 상품임을 사용자로써 칭찬하고 알려드리고 싶어요.서캐,머릿니로 고생하시는 분들 도움이 되시길~ 서두없이 써내려가서...^^; 암튼 도움되시길 바래여.판매자님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첨부가없어 아쉽네여ㅠㅠ
네이버페이에 프리미엄상품평 올렸는데 어디서 확인이 되는건지ㅠㅠ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죽향참빗 2017-12-11 09:29: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서캐.머릿니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으신것 같아서
    은근히 걱정스럽고 제가 다 마음이 급해
    당장이라도 달려가 제거를 해주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ㅠ
    직접 제작해서 판매하는 거라서 가끔씩 하자제품이
    생기면 버리기가 아까워 보관 해두는데 운좋게
    한개가 있어서 보내드리게 된겁니다.
    잘 사용하셨다고 하시니 정말 좋네요
    머릿니참빗과 서캐참빗을 병행해 가면서 2주정도
    꾸준하게 빗어주시면 많은 효과가 있을겁니다.
    보관 잘 해두시고 머릿니가 없더라도 한번씩
    빗어주시면 예방차원에서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늘~ 언제나, 항상, 행복한 날 되세요~*^^*

    ** 보관시 빗살에 식물성기름(참기름 들기름 콩기름등)을 발라두시면 빗살이 짱짱해지는 효과가 있답니다**
  • 결제완료 2017-12-12 17:29: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너무 감사합니다~♡저는 빗겨줄 사람이 없다보니 정말 힘이 들고 서캐들을 빗질해 없애겠다는 집념으로 악착같이 빗다보니 머리카락 뜯기고 머릿속 상처나는 줄도 모르게 한번 빗질들어가면 아이와 저까지 4시간정도 꼬박 걸리더라구여 휴~;;그래도 첫날에비해 지금은 현저히 줄어든 상태로 너무 기분좋아요ㅎㅎ이서캐들의 번식력이 워낙 악해서 정말 하루도 못쉬고 빗질 하루 2번하던날도 생기게되네여.이모습을 보던 아이가 "아이고 불쌍해 머리카락 다빠진다 엄마~"이러더라구요ㅜㅜㅋ 여튼 너무 제가 동화줄같은 빗 정성껏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유아용하나 더사야겠어요.
    아이꺼 저도 써보고 새깽이들 다떨어지니까 자꾸쓰게되고 제 머리카락 두께가 아이보다 굵다보니 첨보단 약간미세하게 틈이 보이는듯해여.워낙 고생하다보니 완벽촘촘 신삥?이 더확실히 한마디로 안놓칠것 같아서ㅎㅎ서캐빗 같이 좀 쓰다가 유아용한개더 구매할께여.판매자님 만사형통하세요~^^♡♡♡
  • 결제완료 2017-12-12 17:30: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근데 사진과함께 올린 제 프리미엄 리뷰가 어디로 가있을까여?ㅜㅜ
  • 죽향참빗 2017-12-13 11:22: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말 고생이 많으시네요~
    아무리 촘촘한 참빗이지만 사람 손보다는 못할겁니다.
    누가 해줄사람만 있으면 손으로 일일이 머리카락을
    들춰가면서 잡으면 더 확실히 제거가 되겠지만
    그럴수는 없는일이고....ㅠ
    그래도 고생하신 보람이 있는듯하여 다행입니다.
    머릿니 참빗으로 자주만 빗어주셔도 전염이나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머릿니참빗으로 재구매하실거면 아이만 쓰실거면
    몰라도 엄마가 사용 하실거라면 유아빗 보다는
    어중소나 개량소로 구매하시는게 더 나을겁니다.
    유아참빗은 빗살이 가늘고 촘촘하지만 성인이
    쓰시기엔 무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별 무리없이 사용하실거면 어중소나 개량소
    추천드립니다.
    아~그리고 프리미엄 상품평은 광고를 올리지
    않아 노출이 안된겁니다.
    언제든 광고를 올리게되면 노출이 될겁니다.

    솔직한 상품평 감사드리구요~
    모쪼록 빨리 제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언제나 좋은 날 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78 써훌치(서캐참빗) 서훌캐와 어중소 사용후기 정희정 2021-05-03 13
1871 써훌치(서캐참빗) 퀄리티 상당히 좋아요 조혜선 2021-03-16 48
1563 써훌치(서캐참빗) 방금주문했어요. HIT 영경 2020-08-06 204
1198 써훌치(서캐참빗) 감사합니다. HIT 이해인 2018-11-28 1468
1164 써훌치(서캐참빗) 정말좋은 제품입니다. HIT laoliva 2018-06-30 1577


  • 즐겨찾기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주문조회
  • 배송조회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0)

맨위로